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Value Up
INNOX Corporation

사회공헌
검색

2016.12.12

공업화학회 양해각서 체결

공업화학에 관한 학문과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고 화학기술의 응용을 통한 산업의 발전을 장려하고자
산학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한국공업화학회와 이녹스가 체결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이녹스는 한국공업화학상을 비롯한 학회의 사업을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2016.10.15

아름다운가게 나눔행사

2016년 10월 15일 INNOX & ALTON Harmony Festival과 함께 자원의 재사용과 재순환의 일환으로 나눔 행사가 있었습니다
가족단위 중심으로 다시 쓸 수 있는 책과 옷가지 등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여 더 유익한 곳에 활용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도 마련되었습니다.

2016.01.06

월동물품 후원사업

2016년 월동물품 후원사업으로 주변의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아산지역자활센터와 연계하여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극세사 이불세트와 전기매트를 후원하였다.
이번 사업은 물품을 전달하는 후원사업이였지만, 앞으로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통하여 좀더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는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2015.12.02

소방시설 설치사업 지원, 방염커튼 및 방염벽지

주택의 노후화로 화재가 발생하였을 경우 나타나는 인명, 재산 등 큰 피해를 예방하고자 주택화재에 노출되어 있는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불길과 유독가스가 확산되는 속도를 지연시켜 줄 수 있는 방염커튼 및 방염벽지 설치사업을 후원하였다.
또한 소방시설 설치사업의 일환으로 소방시설 보수 및 물품지원 등을 통하여 좀 더 많은 이웃들이 화재 발생시 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지원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2014.11.17

김장나눔 봉사활동, 훈훈한 겨울나기

지난 15일 아산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는 지역 자원봉사자와 이녹스등 충남/아산 지역 기업 임직원 2,500여명이 자원봉사로 참가한 가운데 동절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대한민국 김장나눔 대축제'가 개최되었다. 이번 김장김치는 총 47톤으로 이 중 25톤은 아산시에 나머지 22톤은 충남지역에 배분되었으며 4,000여 세대에 각 10Kg씩 전달되어 동절기에 취약한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수있도록 했다.

2014.06.16

세월호 사고, 유가족 지원 성금 기탁

이녹스는 세월호 사고 피해자 가족과 국가 안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성금을 충청남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본 성금은 2014년 상반기 5월로 예정되어있었던 한마음체육대회 취소에 따라 전용예산을 마련한 재원이다.
이녹스 관계자는 "희생자 및 실종자 가족들이 상처를 딛고 다시 일어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해왔다.

2014.05.26

이녹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지기금 출연

이녹스는 23일 저소득장애아동 재활치료비 지원 및 복지시설 정기후원을 위해 5천만원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녹스는 당해 기부금이 아산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와 아동복지시설
정기 후원에 우선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추후 순직 소방관 자녀의 장학금 사업으로의 확대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완배 이녹스 지원그룹장은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더 많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녹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4.05.26

민/관/군 합동, 재난대비 소방방재 훈련 지원

10월 4일 이녹스 아산사업장에서는 2013년 민/관/군 합동 재난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이 실시됐다.
아산시와 아산소방서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훈련에는 훈련장소를 제공한 이녹스 소속 임직원 80여명을 비롯하여,
육군 제3585부대 2대대, 아산경찰서, 한국전력공사, KT아산지사, 대한적십자사 등 24개 기관 및 단체에서 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녹스등 민간기간과, 아산소방서등 정보기관의 긴밀한 협조체제하에 실시된 금번 훈련은 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근거한
2013년도 재난대비 긴급구조훈련 종합계획에 의해 진행됐다.
이녹스는 “앞으로도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회사가 기여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크고 작음을 가리지 않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봉식 아산소방서장은 “긴급구조종합훈련은 민/관/군 간의 유기적인 공조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각종 재난현장 대응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4.05.26

KAIST 화학과 발전기부금 기탁

이녹스가 미래 화공학 인재 양성을 위해 KAIST에 발전기부금을 기탁했다.
당해 기부금은 카이스트의 싱크탱크 육성과 고분자를 비롯한 각종 화학학분야 인력 양성에 사용될 예정이다.